넷플릭스 > 넷플릭스 영화
맨발의 승리 12 MIGHTY ORPHANS_2021_KOR_1080p-NEXT토렌트씨
작성자 : 익명
1993 01.11
https://torrentsee92.com AD
토렌트씨 AD
맨발의 승리 12 MIGHTY ORPHANS_2021_KOR_1080p-NEXT토렌트씨
용량 3.63 GB
HASH 5f6f5024f736f47fbae98b24b474d2f7f459c66e
토렌트 다운로드 마그넷 링크
맨발의 승리 12 MIGHTY ORPHANS_2021_KOR_1080p-NEXT토렌트씨


맨발의 승리에서는 세계 대공황으로 어려운 사람들이 넘쳐나던 1938년 텍사스. 

러스티 러셀(루크 윌슨)' 그의 아내 후아니타(비네사 쇼), 어린 딸 베티는 고아들을 위한 프리메이슨 학교에 왔다. 러셀은 수학, 과학 교사로 아내는 영어 교사로 아이들을 가르치게 된다. 건물 앞으로 마중 나온 사감 선생인 프랭크 윈(웨인 나이트)은 러셀이 아이들의 풋볼 코치를 겸임한다는 말을 듣고 얕보는 듯한 웃음을 짓는다. 

이때 보안관 레드 라이트가 새로운 고아를 붙잡아 온다. 아버지의 시신 옆에서 발견한 하디 브라운(제이크 오스틴 워커)은 나이는 어리지만 투박하고 거칠게 생겼다. 아이들의 거친 말투와 외모에 후아니타도 겁은 먹은 모양이다. 설상가상으로 러셀 가족이 기거해야 할 집은 너무 낡아 손이 많이 필요하다. 아이들도 황량한 고아원을 지원해서 찾아온 교사에게 의아한 눈빛을 보낸다. 


맨발의 승리에서 이곳 고아원에는 150명의 아이들이 있다. 사회적 분위기가 고아들을 부적응자나 낙오자로 평가하고 아무 죄도 없는 아이들을 재소자라고 부르기도 한다. 사감 프랭크는 아이들이 어디로 튈지 몰라 믿을 수 없다면서 군대식으로 엄격하게 관리했다. 

시력에 약간의 문제가 있는 러셀은 제1차 세계대전 참전 군인으로 외상 후 스트레스를 겪고 있다. 자신도 고아였던 그는 풋볼 팀을 창설하여 고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싶어 한다. 아내 후아니타의 조용한 내조가 고마울 뿐이다. 다행히 이곳에는 고아들의 건강을 돌봐주고 있는 독 홀(마틴 쉰) 박사가 보수 없이 일하고 있다. 홀은 템플 고교를 세 번이나 학구 대회로 이끈 러셀을 상부에 적극 추천하여 불러온 당사자다. 


러셀은 부모들에게 버림받은 가난하고 불우한 아이들을 위하여 염소를 먹이던 황무지를 경기장으로 만든다. 이미 한 번 상처받은 아이들은 러셀에게 좀처럼 마음을 열지 않는다. 그런 거칠고 덜 다듬어진 원석을 보석으로 만드는 길은 험난하다. 홀 박사가 조수처럼 도와주고 아이들과 진심을 주고받으면서 아이들은 조금씩 변해간다.


오합지졸처럼 무질서한 소년들은 말다툼과 거친 언사로 일상을 보내다가 러셀에게 진심 어린 훈련을 받으면서 자신감을 갖기 시작한다. 특히 재능은 있지만 문제아인 하디 브라운의 변모는 모두에게 힘이 된다. 러셀은 12명의 아이들을 선발해서 헝겊을 뭉쳐서 만든 공으로 연습한다. 모두 신발도 없다. 그러나 러셀이 불어 넣은 믿음과 자존심은 소년들에게 큰 힘이 된다. 

모두가 불가능하게 생각했던 것들이 현실이 된다. 맨발의 승리에 소년들은 러셀이 반복해서 약속한 자신감과 형제애를 키우고 결속한다. 그것은 골리앗과 다윗의 대결이라고 단정 지었던 불리한 시합에 나가 승리하는 기반이 된다. 열두 명의 고아 소년들은 신체적 열세를 극복하고, 이제 실력뿐만 아니라 투지와 정신력까지 갖췄다. 

실제 있었던 고아원 축구팀(Mighty Mites) 울 토대로 만들었다. 한국 전쟁 후 우리나라 고아원과 많은 부분이 겹쳐 보인다. 그 상황에서도 잇속을 챙기는 운영자들, 부정부패의 직원, 아이들의 임금 착취가 너무 비슷하다. 그러나 그런 진흙탕 속에서도 무보수로 치료해 주는 의사도 있고, 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헌신하는 코치도 있다. 절망의 시대에도 희망이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누구도 운명을 거슬러 날 무너뜨릴 수 없다!"




토렌트씨 최신주소: https://torrentsee89.com/
토렌트씨 다음주소: https://torrentsee90.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Copyright © TORRENTSEE / 토렌트씨 All rights reserved.
torrentsee47 torrentsee torrentweb18 torrentstory13 torrentrank movierank torrentranking